HOME

전화수신(영업)업무

전화수신 영업업무

전화수신 영업업무

전화수신영업업무 란?

기업의 업종에 따른 고객층의 문화를 파악하고 고객님들의 필요 욕구와 성향에 따라 분위기에 맞는 이미지를 구현하는 작업이 선행되는 업무입니다. 또한 고객과의 자연스러운 응대를 이끌기 위해, 의뢰 기업 관련 업무 지식의 학습이 필히 요구됩니다.

구현된 이미지 및 기업 지식 학습에 따라, 고객님들의 성향과 목적에 의해 그때그때 상황 케이스 별로 순간 판단에 따른 노련한 센스가 중요한 업무입니다.

수신영업업무를 진행하는 직원의 태도와 대화인지 및 전달 능력에 따라서도 의뢰 기업의 이미지의 가치 상승과 실질적 매출 증대로의 영향이 분명히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전화수신[영업]업무

1) 전화수신[접수]업무

각종 광고, 설문, ARS안내업무 등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전화수신[영업]업무 Service입니다.

이 Service를 신청하시면, 귀사의 영업전화업무를 전담하게 될 담당자가 지정되고, 귀사의 상품에 대한 정보와 소비층의 성향에 대한 업무를 충분히 파악하여 인지하도록 하여, 전화응대로 이루어질 수 있는 매출 증대에 정확한 역할로 책임질 것을 약속드립니다.
- 제품상담 및 설명안내 전화업무
- 주문접수 전화업무
- 각종 설문 및 안내로 발생하는 전화수신응대업무

2) 전화수신[고객센터]업무

각종 제품A/S상담 및 접수 등으로 발생되는 전화수신[상담]업무 Service입니다.

중소기업제품의 서비스 ‘콜·센타’ 운영을 효율적으로 대행하여드리므로, 귀사의 콜·센타운영으로 업무에 미치는 부담을 줄여드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콜·센타운영은, 그 회사의 높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분야임으로, 성실함과 친절함으로 귀사의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소비자 만족・불만족상담 접수업무
- 제품 A/S신청・문의접수업무
진행사례(사무)
진행사례(영업)

전화수신(사무)업무
진행사례

전화수신(영업)업무
진행사례

Tel : 02-2637-5800

fax : 02-2637-8233

e-mail : joyservice@hanmail.net

전화업무전문대행사 joytel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109

회사명 : 조이-텔

대표이사 : 유연경

사업자등록번호 : 107-02-22217

Copyright © joytel CO.,LTD. All Rights Reserved.

joytel.org

TOP